코스 디자이너

코스 디자이너

  • 양평 TPC 골프클럽 YANGPYNG TPC GOLF CLUB

    골프코스는 웅대하고, 아름다워야 하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해야 한다. 골프코스는 웅대하고 전략적이지 않으면 안된다.
    그리고 모든 골프채를 사용해서 공격할 수 있는 코스가 제대로된 진짜 골프코스라 할 수 있다.
    제대로 된 골프코스란 높은 볼, 낮은 볼 그리고 스트레이트, 페이스, 드로우 등 모든 샷기술을 필요로 하고있다. YANGPYUNG TPC GOLF CLUB을 공격하기 위해서는 14개의 전 클럽을 전부 사용하는 샷이 필요할 것이다.
    YANGPYUNG TPC GOLF CLUB에는 디자인 균형과 전략을 중요시 하여 모든 장애물에게는 나름대로의 의미를 갖게 했으며, 장애물이 갖고있는 그 표현의, 그 의미를 이해하고 공격한다면 최상의 스코어를 낼 수 있다.
    코스의 벙커 장애물에는 다른 코스와는 다른 설계자의 독특한 의도가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골프코스를 날고 있는 독수리의 강인하고 늠름한 이미지를 코스의 개념으로 하여 깊고 터프한 벙커를 표현하였다.
    독수리와의 싸움이기도 하다.


  • 프로필

    1947년일본秋田출신 1965년世紀東工業株式會社 입사, 건설부, 도로공단, 운수성 등의 발주공사 담당 1973년골프장 시찰을 겸해 해외유학 1988년12월 (주)M&K 설립 대표이사 취임 후 본격적인 골프장 설계감수 업무 시작

    주요실적

    Takahiko Three Country Club (Japan) Tsu Country Club (Japan) Templer Park Country Club (Malaysia) J. Classic Golf Club (Japan) Royal Country Club (Japan) Shanghi Golf Club (China) The Master Amakusa Course (Japan) Nanakai Golf Club (Japan) King Forest Country Club (Australia) Yangpyung TPC Golf Club (Korea) Etc.